바리스타자격증을 직접 발행할 수 있는 권한을 얻게되는 국내공인감독관을 트레이닝 합니다.
한국바리스타기술협회 모든 프로그램은 협회 정식 인증을 받은 트레이너인 공인감독관을 통해 전달됩니다.
공인감독관이 된 후 필기,실기 시험을 진행함과 동시에 자격증 발행이 가능한 권한을 얻게됩니다.
감독관의 비전과 목적 가치를 준수하고 윤리적이고 정직하며 성실하게 행동함이 원칙입니다.
단순 자격증 발행만이 아닌, 해당 감독관 과 교육생이 자격증 취득과 동시에 카페창업, 교육학원, 원두납품업등 커피업계에 적응 가능하도록 비전을 함께 공유해야 합니다.
커피전문점은 많아지고, 배움을 얻고자 하는 인원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올바른 지식을 전달함으로 성과와 금전적인 일이 같이 해결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앞으로 커피시대는 커피클래스를 겸한 공방형태의 카페, 또는 원두납품업 을 겸하며 커피클래스가 이루어져 비즈니스적인 콜라보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현실과 타협 하여 사업의 확장보다 문을 닫는 경우가 많은 부분을 해소할 수 있는것에 큰 목표가 있습니다.
공인감독관이 있는 장소가 곧 시험장이 됩니다.
현재 대부분 감독관들이 현업종사자로 계시며 취미적 수준의 교육과정을 제 하고, 한국바리스타기술협회 교육과정에는 TDS 활용 . 색도계 . 수분밀도계 . 생두스크리너 라떼아트 . 에스프레소 블라인드테스트 . 커핑 가변압머신 활용 . 커피머신엔지니어를 중점으로 교육 진행 하고 있습니다.
문의
한국바리스타기술협회 사무국
070 7664 0304
공인감독관 담당
010 2644 3318 (조정민이사)
010 9075 8578 (김선규고문)